5 Tips about 부천 역사 You Can Use Today

광주광역시

위라왕자는 일본에서 위 발음이 없기 때문에 지금도 오카야마에서는 으라라고 불리어진다고도 한다.

펄벅여사의 아름다운 정신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펄벅기념관 관람을 추천합니다!!

당시 공사는 한강에서 시작하여 원통이 고개까지 수로를 굴착하던 중 중단되었다. 당시의 기술력으로는 이 고개를 굴착하기가 힘들었던 것으로 보인다.

필자도 계수나무가 많은 지역이라 하여 수많은 자료를 찾아보았지만 우리나라에는 토종 계수나무를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귀하디 귀한 몸이다.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접기/펼치기 관광 수도권 전철이 개통됨에 따라 부천시는 서울과 인천이 주거 기능일부를 분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공업기능도 분담하고 있는 서울의 위성도시로 그 특성을 지니고 있다.

'벌막'이란 한자식 표기음이고 '벌말'은 고구려 언어식 표기이다. 어원을 살펴보면 부평(뻘 위에 부(富)를 형성시킨다는 의미를 담은 지명) 평야를 예전에는 일명 '벌'이라고 했고, '막'은 중국식 글자표기법으로 지금도 중국에서는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우리음으로는 '말'이 된다.

상수도요금납부 대형폐기물신고 주정차위반민원처리 공공서비스예약 장애인인권침해신고 신고하기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도시 지역에는 거의 찾아볼 수 없고 경상도 지역 부천휴게텔 깊은 산속에 들어가야 한 두 그루 볼 정도로 대단히 귀하디 귀한 나무다.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오쇠동 주변에 있는 '방우리들'이란 지명에서 '방'은 '모 방(方)'자를 써서 '모우리들'이 '말동네'로 변했는데, 제방을 쌓아서 만든 지역이란 뜻이고 '뒷버들'은 오쇠동을 중앙으로 볼 때 뒤쪽에 있는 벌판을 뜻하고 '소머리골'이란 일명 '쇄기'라 불리어지고 있다. 

또 근대에 이르러 대한민국 최초의 철도인 경인선을 중심으로 부천의 지형도가 바뀌게 됨을 느끼게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